이번 글에서는 통로를 완성시켜보겠다. 내가 몇번 살펴본 결과, 통로는 이렇게 2가지이다. ㄷ자, ㄹ자는 등장하지 않는다. 따라서 일자와 위 사진 같은 경로만 만들면 된다.그럼 어떻게할까? 간단하게 ㄱ자 2개를 만들기로 했다. 문과 문 사이에 지정된 범위 안에서 중간위치를 랜덤생성한 후, 시작점 - 중간위치, 중간위치 - 끝점 을 만들어주면 된다. 랜덤이 문앞에서 일어나면 부자연스러워지기 때문에 25%~75% 지점를 범위로 지정했다. 만약 각 x나 y의 값이 동일하다면 일자도 자연스레 만들어지기 때문에 이 방법을 택한다. void GenerateCorridors(GameObject parent,Vector2 v, Vector2 v2, bool mode/* true : x -> y , false :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