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션4를 해결했다. 간단하게 공격과 죽었을 때의 이벤트가 발생하게끔 구현했다. 문법의 개념과 사용법 자체는 어렵지 않은 것 같다. 어떻게 설계에 사용되는지 익히면 될 것 같다. 여기선 간단하게 문장출력으로 구현했다.유니티에서는 여러가지 로직이 추가될 것 같다. 미션 4: 델리게이트와 이벤트목표: 델리게이트와 이벤트를 활용하여 게임의 상태를 관리한다.미션:체력이 0 이하가 되면 "게임 오버" 이벤트를 발생시키는 델리게이트와 이벤트를 만들어라.플레이어가 공격할 때 "공격 이벤트"를 발생시키고, 콘솔에 공격 메시지를 출력해라.몬스터가 죽으면 "몬스터 처치 이벤트"를 발생시켜라. 처음엔 delegate를 직접 커스텀해서 event를 각 player와 monster에 만들었는데, 이걸 IGameInterface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