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번 째 미션을 해결했다. 이번에도 우선 구현하는데 초점을 뒀고 어떻게하면 더 효율적인지 고민해봤다. 그럼에도 개선점이 있어보이지만 앞으로 유니티로 발전시키면서 개선해나갈 생각이다. 아이템기능을 추가하는 미션이었는데 리스트와 딕셔너리를 활용해 인벤토리, 아이템을 관리하는 기능을만드는 것이었다. 미션 2: 리스트와 딕셔너리를 활용한 아이템목표: List와 Dictionary를 활용해 데이터를 관리한다.미션:Item 클래스를 만들고, 이름과 효과를 프로퍼티로 추가해라.플레이어의 인벤토리를 관리하는 List을 생성해라.아이템 사용 상태를 출력하는 코드를 작성해라. 아이템 4가지의 기획이다. 아이템 종류 기획1. 체력 회복 물약이름: 생명의 물약효과: 플레이어의 체력을 50 회복.설명: "마시자마자 체내에서 ..